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재테크

챌린저스 생활습관 고치고 돈도 벌고

by SamJones 2021. 10. 17.

챌린저스 어플로 돈벌자

생활습관 고치는게 주된목적 입니다.


 

돈이 있는 곳에 마음이 있다고, 돈을걸고 미션을 수행하는 어플입니다. 정말 아주 작은 소액이기는 하지만, 미션을 모두 해내었을때 극소한 상금이 있습니다. 보통 10원대 주고, 최대로 200,000원 걸고 수행해내면 몇백원 주기도 합니다.


운동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미션들이 있슺니다. 그중에서 하나를 직접 골라서 돈을 걸고 수행해내시면 되는데요.


저는 1만보 걷기로 하기로 합니다. 사실 이미지 주5일 1만보걷기를 수행중이어서 저는 해당사항이 없기는 합니다. 인증하는 방법은 캡쳐로 만보를 걸었다는걸 증명해내면 됩니다.

 

그래서 제가 벌어들인 수익은요? 대충 45일정도 했습니다.
1414원정도 상금을 탔습니다. 정말 작은 돈이기는 하지만, 생활습관을 고치려는데 중점을 두고 약간의 보상을 타가시려 한다면 챌린저스 어플 사용은 괜찮은 선택지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챌린저스 어플 다운받으셔서 해보셔도 좋겠네요.

 

 

 

 

재테크 2> 폰케이스 폰충전기 모두 무료! 일상블로깅

점심시간이 왔습니다! 가는길에 지인형이 폰충전기를 공짜로 받는다고 그러네요? 화창한 날씨, 배달을 시켜먹었으면 하는 온도의 날이지만, 지인형이 폰충전기 공짜로 받아야 한다고 해서, 폰

seongseong.tistory.com

 

 

재테크 3> 카카오애드핏 광고신청 후기 및 방법

티스토리를 최근 꾸준히 잘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컨텐츠의 질이나 양 모두 이정도면 적당하다 싶어서 카카오애드핏 광고신청 하였습니다. 이역시 #재테크 라면 재테크 입니다. 추후에 수익이

seongse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