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축제 2021 주차TIP
함양산삼축제 2021
트로트신사 장민호 왔습니다. 난 박군팬!
2021 함양산삼축제 가는 길은 차도 안막히고 아주 수월하게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공간이 아주 널럴하지는 않았지만, 꽤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처럼 처음 가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주차TIP 드립니다.
ADD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필봉산길 49 함양상림
PRICE 거주민 7,000원. 노인65세이상 무료. 그외 10,000원.
* 주차TIP 백연주차장 네비치고 가셔요. 안그러면 헤맵니다.
*추가팁 어르신들을 위해 구급팀과 휠체어 대여서비스 제공
꽤 볼만했던 2021 함양산삼축제
가격은 10,000원이었지만.
주차하려고 엄청 헤맸습니다. 곳곳에 요원들이 배치되어 있기는 했지만, 익숙치 않아서 인지, 물어볼때마다 안내가 틀려서 고생을 하기는 했는데요. 백연주차장 이라고 꼭 네비를 치고 가시면 헤매실일이 없습니다.
그박에 표를 구매하는 곳에 사람이 꽤 몰려있기는 합니다. 코시국 이니 만큼, 다들 주의하시는 거 같기는 한데, 줄설때 앞사람 뒷사람과의 간격을 감독하시는 분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산삼인증샷이벤트
하나는, 9.10(금)~10.10(일)(31일간)
엑스포 행사장내 인증샷3장 + 해시태크 후 SNS업로드 하면, 선착순으로 함양산삼 5년끈 1뿌리를 준다고 합니다.
둘, 입장객중 함양에서 관광한 7만원이상의 영수증
(식사,숙박 합산분/전일, 당일한정)
2시부터 선착순으로 함양산삼 5년근뿌리를 준다고 합니다.
청명한 하늘과 꽃
진짜 흔히 보기 힘들어요. 저 빼고 다 보신건..?
저 왜 이렇게 이 연못? 연꽃? 개구리가 앉는곳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촌놈인가봐요. 이런거도 처음보고 말이죠.
천년교 옆 하천인데, 하늘을 비추고 있어서 그런지 무척 맑아보입니다.
내가 만약 어린이라면, 여기서 술래잡기 하면 겁나 재미있었을텐데 말입니다.
꽃들도 컬러별로 이렇게 심어져 있는데, 너무 예쁩니다. 근데 제가 심느라 정말 힘드셨을거 같아요.
나의 비만연령은?
푸드트럭 등의 행사장 앞에 배두께를 잴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어르신들은 나의 배사이즈가 궁금해서인지, 20대부터 도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저는 40대 컷나왔습니다. 이거 제가 볼땐 뻥은 아니겠죠? 내가 40대라니.. ㅠ
트로트신사 장민호
트로트신사 장민호 등장과 함께 사람들이 엄청 몰렸습니다. 제가 트로트 방송을 챙겨보지는 않지만, 임영웅 장민호 박군 이 세사람의 이름은 제가 알고 있거든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정말 트로트신사 답게 잘생긴 외모로 노래도 잘부르시더라구요.
셔틀버스 운행
공간이 워낙에 큰지라, 셔틀버스 없이는 다닐수가 없었습니다. 또 할머니께서 다리도 불편하셔서, 셔틀버스가 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줄은 꽤 오래서기는 했는데, 나중에 알았는데, 고령자분들께서는 줄을 서지 않고 바로 타셔도 됩니다. 종종 다른 4,50대 어르신들께서 욕하시는 경우가 있기는 하는데, 우리 다 언젠가는 늙어서 걷기 힘든날이 오기는 온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만, 좋은날 저까지 그렇게 말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미 너무 재미있는걸요 여기! 함양산삼축제 연못뷰에 이미 흠뻑 빠졌습니다.
본격 함양산삼축제 산삼 쇼핑!!
근데 제가 살 수 있는 금액이 아니긴 합니다 ㅎㅎㅎㅎ
가는길에 보이는 무슨 연극같은걸 해요. 옛날 조선시대에 했을법한 것들인데, 아이들 교육에 아주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도 앉아서 보고싶었지만, 저만 보고 싶어하는 거 같아서 패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산삼 쇼핑은 4군데 장소중, 산삼특산물관에서 취급하고 있었습니다.
산삼에 대해 제가 잘 알지는 못합니다. 워낙에 가격이 비싸기는 합니다. 하지만 산삼하면 다 죽어가는 사람도 살린다는 영약중에 영약이라는 정도는 알고 있는데요. 천년의 산삼왕 선발대회 최우수상 타신 분들도 나오셔서 실력발휘도 하시고, KNN방송국 출연에 빛나는 어떤 분들도 나와계셨습니다. 이 산삼 세계 정말 신기방기합니다.
하지만 제가 사기에는 현재 가계경제도 어렵기도 하고, 한참을 둘러보다가, 산삼농축액을 구매했습니다. 할머니께서 여기 너무 오고 싶어하셨는데, 그냥 가기가 마음이 좀 쓰였습니다. 다행히 할머니께서 좋아하시는 거 같아 여자친구 기분에 저도 덩달아 좋았습니다. 산양삼 데일리라고 해서 함양농협에서 나왔는데, 무려 2+1으로 가져갔습니다. 가격은 역시 높은편이기는 한데, 그래도 오리지날 순수산삼보다는 저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