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백신 2차 후기 강동구 화이자 잔여백신
화이자 백신 2차 후기
강동구 화이자 잔여백신 어디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8월30일날 아스트라제네카 1차로 맞았습니다. 잔여백신으로 맞았는데, 원래대로라면, 강동구민회관에서 9월 30날 화이자 또는 모더나로 맞아야 했지만, 기다리는게 싫어서, 그냥 바로 잔여백신 확인해서 인근에 남는 아스트라제네카 맞기로 하고, 맞고나서 딱 4주되는날, 9월30일날 바로 맞았습니다.
코로나 백신 1차후기 아스트라제네카
정말 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사람마다 나타는 증상이 다르다고는 하는데, 근육통이 좀 있기는 했습니다. 한 열흘정도 가더라구요. 그밖에는 약간의 미열과 두통정도 였는데, 타이레놀 먹기는 싫어서 그냥 있었더니, 괜찮았습니다.
코로나 백신 2차후기 화이자
맞고 나서도 당일은 아주 쌩쌩했습니다. 저 멀리 백화점 구경도 다녀왔을정도니까요. 다음날 아침도 멀쩡했습니다. 약간 으슬아슬했는데, 아마도 선풍기를 틀고자서 그런가 했습니다. 바로 2일차 저녁부터 몸살 걸리고 기운이 축 빠진거처럼 오한도 있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한 하루반정도 가더라구요. 약을 먹지는 않았습니다. 결론은, 맞고나니 속은 편하더라구요. 10월말정도에 위드코로나 시작한다는 말이 있는데, 어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자영업자 분들께도 이게 정말 가뭄의 단비처럼 좋은 소식이기를 바래봅니다.
강동구 화이자 백신 남는 병원
후후 이상하게 여기만 많았습니다.
화이자 백신 맞고자 하는 사람 여기여기 어서 보세요!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장 무료구요. 화이자 백신 마저 다른 곳에 비해 여유 있었습니다. 사람도 없고 한적했습니다. 2차 맞으려면 한참 남았기에 잔여백신 알아보다가 길동 위앤장참사랑내과 가면 화이자 백신 여유 있다고 해서 급하게 왔습니다. 지인이 며칠전에 여기서 맞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대번에 바로 저도 잔여백신 당일 예약해서 맞았습니다.
서울 강동구 길동 455 건영빌딩 2층
0507-1352-9133
평일 09:00 ~ 18:00ㆍ토요일 08:00~13:00
목요일 오후 휴진ㆍ일요일,공휴일휴무
*주차무료, 남녀화장실 구분
위앤장참사랑내과의원 으로 말씀드리자면, 대한민국 초음파인증학회 에서 인증한 초음파전문병원 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맞으러 간날 한적했던 이유는, 오전진료만 해서 라고 하네요.
참! 주차하시고, 엘리베이터타고 2층으로 가시면 바로 입니다. 아무쪼록 조금 부작용 우려가 적다고 생각되는 코로나 백신 화이자 맞으시고, 어서 위드코로나 시대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