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천호동저녁약속 노브랜드버거 커피빈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

by SamJones 2021. 10. 5.

천호동저녁약속 적합한 메뉴

노브랜드버거 디저트는 커피빈


천호동에 갔다가 급조된 만남으로, 천호동저녁약속 생겼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한끼하자고 한게 노브랜드버거 였습니다. 노브랜드버거 지점이 점점 늘고 있어, 정용진 형님의 야심작 햄버거집의 메뉴들을 시시각각 때와장소를 가리지 않고 여러곳에서 맛볼 수 있어 내심 입이 즐거울 예정입니다.

 

ADD 서울 강동구 천호동 456 신라빌딩 1층
TEL 02-477-0388
TIME 10:00 ~ 22:00
MENU NBB시그니처 3,500원. 그릴드불고기 1,900원. NBB오리지날 2,900원
* 무선인터넷 가능

 


주문과 음료는 기계가

직원은 맛있게 만들게요.


음료가 외국처럼 컵을 주고 손님이 바로 픽업해가는 곳은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중에서 아마 노브랜드버거 천호역점이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점점 다 기계자동화로 가고 있으니, 기계주문은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방이 오픈타입이라 손님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있는 거 같습니다. 노브랜드버거 처음 와보았는데, 좀 신선합니다.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왜 더 돈을 써? 이미 충분한걸! 이라는 슬로건 처럼, 햄버거의 가격이 좀 저렴하기는 합니다만, 왠지 오면, 우리 머릿속에 기본적으로 형성된 햄버거 가격 때문인지는 몰라도, 비슷한 가격의 햄버거를 고릅니다. 더군다나, 저의 경우에는 처음온 햄버거집이니, 시그니처를 먹어보자 약간 이런식인데, 신기하게도 코울슬로버거 라는게 있어서 시켜보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건 노브랜드버거 자랑인 페퍼로니버거 세트와 코울슬로버거 세트 입니다. 사이드는 하나는 감자포테이토로 하였고, 다른하나는 살짝 궁금한 닭다리로 하였습니다.

 

코울슬로버거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제가 사실 아무거나 잘먹는편이기는 합니다만, 맛있는거 같습니다.

 

닭다리와 감자포토이토 입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급조만난 친구는 약간의 갸우뚱과 물음표 느낌을 주었습니다. "넌 내게 물음표를 주었어."

 


디저트는 커피

난 커피를 못먹어요


그렇습니다. 저는 커피를 먹지 못하는 어린이 입니다. 그래서 저는 차를 먹었습니다. 컵오브티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차한잔 먹기로 합니다. 인근에 커피빈 이라는 프랜차이즈 카페가 있어서 대번에 들어갔습니다.

ADD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32-10, 쌍용플래티넘리버 1층
TEL 02-488-5912
TIME 매일 08:00 ~ 21:00
MENU 블랙다이몬 아이스커피 5,800원. 달고나크림 아이스 블렌디드 6,000원

*주차가능하나, 커피먹는다고 혜택이 있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공간이 넓은 천호역 커피빈

그래요 넓어요 공간


 

제가 시킨 메뉴는 페퍼민트차 입니다. 페퍼민트차 효능으로는 성분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멘톨과 점막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게 피부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그 효능으로 인해 통증을 완화해주기도 하고, 항균 효과도 있다고 힙니다. 이거 페퍼민트차 먹다가 효능까지 알아보고, 포스팅 별도로 해야 할거 같습니다.

그렇게 오랜만에 급조된 만남으로 그동안의 근황올림픽을 하였는데, 반갑기도 하고,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보낸거 같습니다. 혹시 여러분들께서도, 잊고 지낸 지인이 있다면, 혹여 시간이 허락된다면, 급하게라도 잠깐이라도 한번 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저는 어떻게 하다보니 이렇게 천호동저녁약속 번개로 잡았습니다. 바쁜생활속 나만 보였는데, 주위를 둘러보는 좋은시간이 된거 같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