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이사온 친구에게 알려주는 성내동맛집 파스타맛집 < 피콜로 >

by SamJones 2021. 8. 26.

성내동 파스타맛집< 피콜로 >

피콜로대마왕 아니란다 친구야


저보다 먼저 앞서 가정을 꾸리고 이제 새생명이 태어나 분주해질 아기아빠인 제친구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이제는 아기가 있으니, 자유시간은 없겠지만, 그래도 종종 여건이 된다면, 분명 와이프와 데이트를 할터!
그래서 친구를 위해서 제가 알고 있는 성내동 동네맛집 중 하나로 꼽히는 백종원 골목식당 성내동맛집 파스타맛집 인증 된 < 피콜로 >를 데려갔습니다.

피콜로(PICCOLO)

ADD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68가길 51 1층 (우)05383
TEL -
WORK
화~일 11:30~21:00
화~일 브레이크타임 14:30 ~17:00
월 11:30 ~ 21:30
월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주차불가(주차시 천호공영주차장)
* 백종원 골목식당 38회 / 백종원 골목식당 37회 / 백종원 골목식당 35회 출연



제가 간 이날도 역시나 실내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홀이 작은편이고, 3테이블정도 가능한 편입니다.
밖에서는 메뉴판과 함께 밀키트 판매도 한다는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내용들도 있는데요, 지난번에 왔을대는 못보았던 고사리 알리오 올리오가 있었습니다. 이미 생참나물 스파게티로 인증받은 성내동맛집 인데, 고사리 알리오 올리오 궁금합니다!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들어갑니다.

기다리는 시간은 마치 천개의시간이 돌아가는 듯한 느낌(실제론 얼마 안지남)


느낌표가 들어가서 인지 꽤나 강력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듯해요. 자리이동시 마스크 꼭차도록 해요!

나의 참나물 스파게티

made by 피콜로


오늘은 고사리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먹어볼까 하면서 새로운 시도를 할법했지만, 오늘은 참나물이 왠지 땡기는 저의 미각. 과연 나의 미각이 어떻게 이렇게 오늘도 메뉴를 잘 골랐는지. 양식보다는 한식을 굉장히 선호하는 저의 친구는 국밥 먹듯이 휩쓸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녀석, 그래 우린 남자다!! 수저도 필요없겠지만, 그래도 우리는 문명인!!

너무너무 맛있었다고 하며, 나중에 와이프와 꼭 같이 오겠다고 말하는 친구의 극찬을 아낌없이 들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안 와보셨다면, 다른 곳에서 쉽게 접하지 못할 메뉴 생 참나물 스파게티와 고사리알리오올리오, 불고기 크림 스파게티가 있는 성내동맛집 피콜로, 꼭 와보셔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