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천호동저녁 신선설농탕 우유빛 국물

by SamJones 2021. 10. 11.

천호동저녁 신선설농탕

뜨뜻한 국물과 고기가 듬뿍


천호동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한끼 해결해야해서 두리번 거리다가 들린 신선설농탕 입니다. 천호동저녁 먹을만한 곳이 많기는 하지만, 뭔가 술집이 많기도 하고, 혼자 테이블차지해서 먹기도 좀 그랬거든요. 다행히 신선설농탕 같은 경우, 주차장도 있었습니다.

ADD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12
TEL 02-2088-8823

TIME 매일 07:00 ~ 22:00

MENU 신선설농탕 9,000원. 순사골국 10,000원

*천호역 50m. 주차가능. 남녀화장실 구분.

 


'우유빛'깔 신선설농탕

천호동저녁 먹으러 오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코로나 이전만해도 종종 먹으러 오던 신선설농탕 이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자주 못오기는 했습니다. 신선설농탕만의 설렁탕 맛이 참 '우유빛'깔처럼 뽀얗고 맛도 좋은데, 자주 못오는 제 주머니사정이 참 안타깝습니다.

 

기본메뉴로 저는 신선설농탕 9,000원을 먹었습니다. 강동역에 한촌설렁탕 같은 경우, 시럽쿠폰할인 적용하면 8,000원에 가능하기는 하지만, 한촌설렁탕과 신선설농탕 맛이 서로 다르기 해도, 둘다 맛있어서, 저는 둘다 가고 있습니다.

 

설농탕 특징상 아주 신속하게 나옵니다.

 

 

준비된 김치는 총 3가지

석박지, 익은김치, 새김치. 3가지다 나름의 맛이 있어서 어느 하나 안먹을 수 없었습니다.

 

뿌연 우유빛 국물과 적당히 들어간 파고명과 고기. 우유빛 국물맛이 좋아서 보통 파향이 강하게 날법도 한데, 곁들이는 그런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인지 정말 행복한 맛입니다. 자주는 아니라도 종종 꼭 먹으면 기분도 좋습니다. 착한기업이미지로 사회적으로도 기여를 꾸준히 하고 있는지라, 이곳에서 쓰는 돈이 저도 조금은 동참한거 같아 아깝지도 않네요.

천호동저녁 마무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