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일상포스팅 광안리 주옥같은인생

by SamJones 2021. 10. 25.

광안리 주옥같은인생 다녀왔습니다. 이미 떠오를만큼 떠오른 광안리유명관광지(?)일수도 있는 주옥같은인생. 인스타그램 부산의 장안의화제이기도 하죠.

 

시그니처는 낙지 차돌 애호박무침

흔한 메뉴일법한 낙지 차돌 애호박무침을 슬로건으로 건 광안리 주옥같은인생 입니다. 다른집에서도 팔만한 음식이기는 한데, 여긴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뉴일까요? 아무래도 분위기와 벌집을 하나 넣은 막걸리와의 조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면은 덤!

 

추가로 시킨 이름이 생각안나는 튀김

생각보다 튀김옷을 잘입혀서인지 아주 잘먹었습니다. 여기 흥할만하네요.

 

꿀맛 나는 벌집을 컵에 넣고 지평생막걸리를 넣으니, 맛이 정말 죽여줍니다. 그런데 그렇게 맛있는데, 왜 일상포스팅이냐구요? 사진이 부족해서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좀더 정갈하고 제대로 된 맛집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그렇지만, 지금 이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가고 계시니,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시간 내셔서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웨이팅 있으니 참고하세요!

 

꿀 떨어지네요.

 

크.. 이건 사진 좀 잘 찍은거 같습니다.

 

간만에 데이트 잘했습니다. 광안리 주옥같은인생 감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