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데이트

삼각지 데이트 = DDP 팀랩 + 삼각지맛집 쌤쌤쌤

by SamJones 2021. 8. 24.

삼각지데이트

주말을 그냥 보냈다간 알쥬?


요새 서울은 늦은 비가 주룩주룩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같은날은 아직 핫플로 변하기 직전인 곳을 가봐야지 하고 가보았는데요, 바로 쌤쌤쌤과 DDP 팀랩 데이트맛집 막차를 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먼저 점심을 먹기위해 간곳은 쌤쌤쌤 영어 간판으로는 SAM SAM SAM 입니다.

쌤쌤쌤

ADD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50길 25 1층
TEL 02-797-1077
OPEN 12:00 ~ 22:00
MENU 트러플머쉬룸뇨끼 9.000원, 잠봉뵈르 파스타 17,000원

먹물리조또 19,000원

*주차불가능


핫플되서 줄 2시간 서기전에 빨리가야해요!

비도오고 그래서 줄안설줄 알았어요.


저희 앞에 4팀이 있었는데, 금방 빠지기는 했어요. 근데 가장 중요한거는 사실 주차죠. 차량으로 이동네를 2바퀴를 돌았습니다. 가까운 곳에는 공영주차장이 없어서 인근에 문닫은 가게 앞에 주차를 하기는 했지만, 마음이 불편하더라구요. 대부분의 분들이 도보로 오신거 같았습니다.

 

인근에 쌀가게가 있었는데, 비둘기들이 이곳에 둥지를 틀었나봐요. 옹기종기 모여있는데, 나름 진풍경이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고 해야 할까요?

 


드디어 입장

금강산도 식후경!!


저희가 시킨 메뉴는,

트러플크림 뇨끼 9,000원

잠봉뵈르파스타 17,000원

스테이크 29,000원 입니다.

원래는 먹물리조또를 시키려고 했는데, 여자친구가 떡 하니 스테이크를 골랐습니다. 많은 분들이 먹물리조또를 드시길래 궁금하기는 했지만요. 스테이크의 경우, 스테이크 치고는 29,000원이면 적당한 가격 이기도 했구요.

 

트러플뇨끼

양은 좀 작을 수 있지만, 이런날은 양이 문제가 아닙니다!

 

잠봉뵈르 파스타

이건 정말 궁금했어요. 파스타는 사실 크림이 다하기는 하지만, 면이 좀 다른걸 저는 좋아했거든요.

 

스테이크

데이트의 꽃은 스테이크?!

요리가 나오면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토시살이고 참 잘 구우셨어요. 부드럽고 맛이 좋습니다. 저도 여자친구한테 들었는데, 여기 요리해주시는 분께서 미슐랭(?)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나서 향한 곳은, 

DDP 오늘이 마지막날!! TeamLab :: Enhance the Experience

주차는 바로앞 두타 건물에 했습니다. 두타에서는 무엇을 사든 2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해주거든요.

하.지.만!

DDP에서 굉장히 예외적으로 팀랩 전시회에 대해서는 2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해줍니다. 40,000원 이상인경우가 해당되는데요, 네이버예약이든 어디서 했든 보여주면 2시간 무료주차 제공해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길을 건너 가는데, 날이 급격히 흐려진게, 비의 냄새가 납니다. 우산 안챙겼는데.. ㅋㅋㅋㅋ

 

 

티켓인증샷

사진은 추억을 고스란히 저장합니다.

1시간 정도의 줄을 서는 시간이 있다고 말씀은 하셨는데, 빠지는 속도 보니 그렇게 오래 기다릴거 같진 않았어요. 참고로 사람은 엄청엄청 많습니다. 한 2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그리고 예약은 안됩니다. 선착순입장입니다.

 

작품명 : ???

 

 

이작품 말고도 바다파도를 모티브로 한듯한 작품이 있는데, 용량이커서 올리기는 좀 어렵네요.

혼자 즐겨야 하겠습니다. 올려놓고 저도 종종 들어가서 보고 싶기는 한데, 좀 아쉽네요.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12가지 꽃이 나와 전시되는 작품이 있는 공간 입니다. 여기에 사람이 많은 편인데, 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벽에 꽃을 만지면, 꽃에 봉우리가 금색으로 바뀌면서 꽃이 나오고 꽃잎이 되어 날라가는데, 정말 완전 완전 예쁘고 재미있는 데이트였습니다. 여자친구도 무척 좋아했구요!

 

이제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

기름을 넣자! 요새 기름 너무 비싼건 다알쥬?


광진구가 서울에서 기름이 거의 가장 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가는 차량 운행동선에는 광진구를 지나가지 않기 때문에, 송파쪽 삼전주유소를 갔습니다. 삼전SK주유소 입니다. 네비에 치면 나와요! 금액은 광진구쪽 능동주유소와 동일하게 휘발유 1610원 입니다. 세차는 별도의 비용을 받기는 하지만, 코팅등 해줍니다. 기계세차비용은 꽤 쌘편이지만, 사장님 말씀으로는 코팅과 타르제거 등을 다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자주는 아니고 종종하고 있습니다.

SK엔크린 선우상사 삼전셀프주유소

ADD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99

 

휘발유가 1610원?!!

 

참 좋은 곳을 이렇게 많이 소개드렸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한강뷰가 좋은 남양주카페 요새에서 데이트하면 < 성공 >합니다.

처서가 지나고 벌써 가을이 훌쩍 다가온 계절 입니다. 더 늦기 전에 서울인근으로 평일날 데이트로 어디를 갈까 하다가, 남양주카페 < 요새 >를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남양주이지만, 한강과 팔당

seongse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