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데이트

롯데시네마 강동점 영화관 데이트 및 영화 < 올드 > 후기

by SamJones 2021. 8. 25.

롯데시네마 강동점 데이트

한달에 한번 공짜인 통신사 영화 무료서비스를 써야합니다?


여전히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요즈음 입니다. 이 비가 다 그치면 금새 가을이 찾아오겠죠? 오늘 저희가 한 데이트는 롯데시네마 강동점 영화관에서 미리 예약한 < 올드 >라는 영화와 커피 없이 못사는 여자친구를 위해 바로 앞에 있는 빽다밤에서 커피를 픽업했구요, 그리고 비가 생각보다 많이 쏟아져서 대중교통을 이용할까 하다가 자차로 이동했습니다.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롯데시네마 강동점

ADD 서울시 강동구 천호옛길 85 (우)05378

TEL 1544-8855

PARKING 가능(영화 관람시 3시간에 3,000원)

 


 

먼저 빽다방 가서 커피 픽업을 하였습니다.

커피 없이는 못살아!!


영화관 입장시 설명을 보니 뚜껑있는 음료는 가능하지만, 대신 마실때만 마스크를 잠깐 벗고, 음료를 먹고나면 다시 마스크를 바로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즈음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 동시에 꼭해야하는 에티켓이기도 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우롱티를 했는데, 우롱티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좀 우롱티에 대해서는 엄격한 편이죠.

우롱티曰 : 감히 니가 날 우롱해?

 

 

 

 


왜 영화관데이트를? 왜 평점이 낮은 영화를?

후후.. 다 노리는게 있습죠.


바로 이런걸 원했습니다. 

관람하는 사람이 없다!!

아.무.도!!

oh~~ spooky~~~

KT 통신사 VIP라면 본인과 동반1인까지 무료랍니다. 이거이거 완전 꿀정보!! 사실 다 아실만한 정보긴 하죠. 혹여 내꺼가 안된다면, 우리 형누나동생부모님은 가능할거란 말이죠.

 

이건 영화시작전 광고중인 사진이에요.

사실 아무도 없었지만, 나중에 상영시간 되니까 사람들이 꽤 들어왔습니다. 10명안쪽? 읔.. 단둘만의 영화관 데이트가 될줄 알았건만.. 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영화라 너무 좋았습니다.

 


영화 < 올드 >후기

p.s 너무 기대를 안했나?


영화< 올드 >는 포스터와 예고편에서 보여지듯, 어느 한 일행들이 삶을 돌아보는 시간과 후회섞인 일들을 회고하며 정리하고 영화를 보는 관람객들에게도 삶을 돌아보는 시간을 주는 영화일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영화의 감독은 무려 23아이덴티티 영화의 감독님이었죠. 23아이덴티티 영화를 생각하면, 새로운 느낌과 구성의 영화보다는 본래 자기가 잘하는 느낌과 구성의 영화를 했으리라 생각되었는데, 영화 후반부에 가면 반전이 있습니다.

 

물론 영화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에서 보면, 앞서 제가 말씀드린것과 같이 삶을 되돌아보며 약간 벤자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그런 분위기가 풀풀 났지만, 그걸 예상해서 였는지는 몰라도, 영화를 보는 내내 생각보다 볼만했습니다. 아마도 평점이 낮은 이유는 그런 영화를 기대했는데, 그런 영화가 아니어서 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영화를 보러 오시는 분들은 조금 특이하게도 노부부 어르신분들도 조금 계셨습니다. 아마 그런 내용을 기대하시고 오신거 같은데, 그런거 같지 않아 조금 아쉬운 점은 있었습니다만, 제 입장에서는 영화 소개해주는 프로그램과 예고편과는 조금 다른 반전이 있어서 그런대로 볼만했습니다. 여자친구와 스킨십은 덤. 의심할까봐 말씀드리는데, 손 잡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갈때가더라도 손정도는 괜찮잖아!


집에 가는길 주차등록을 꼭해야해요!

주차 확인을 한다면 유혈사태는 나지 않을것이오.


영화관 1층에 온도 재는 곳 옆에 보시면, 주차요금정산기가 있습니다. 또 바로 옆에 사전무인정산기 이용안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영화티켓의 바코드를 찍으면 됩니다. 주차비용은 말씀드린대로 영화관람을 하셨으면 3,000원입니다.그리고 생각해보니 제가 그걸 말씀을 안드렸네요. 롯데시네마 강동점은 지상주차장과 지하주차장이 있다고 합니다. 비오는 날은 당연히 지하주차장으로 가볼법했지만, 편의상 저는 지상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네비에 롯데시네마 강동점 주차장 이렇게 치시면 위치안내가 나오니 그대로 가셔도 좋겠네요. 

 

결제후 반드시 10분내에 출차해야 한다는 문구 입니다. 근데 우리는 청개구리! 이럴수록 11분에 나가고 싶기는 하죠 ㅋㅋㅋㅋㅋㅋ 물론 혹여나 추가비용이 나올까 싶어서 저는 10분내에 바로 출차했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