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잠실딤섬 딤딤섬 롯데타워에 생겼네요.

by SamJones 2021. 11. 8.

대륙의 음식열풍은 훠궈와 마라샹궈에서 그치지 않고 딤섬으로 까지 이어졌는데요, 대륙의 가격에 비해 다소 높은편이지만, 많이들 찾더라구요. 저는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까지도, 한국에서 괜찮은 창펀(라이스롤)집을 찾고 있습니다. 잠실에 딤딤섬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찾았답니다.


딤딤섬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신청동 29 3355존 롯데월드몰 B1F

0507-1348-2846

*주차가능

*위치는 B1에서 디저트 많은 곳 찾으시면 되요. 구석에 있어요.

*중화요리 4대문파 유방녕 옆에 있습니다.

 

 

역시나 딤섬집은 줄서는게 화려합니다. 평일임에도 줄을 섭니다. 대한민국 맛집킬러들 역시 장난아니네요. 폭발적인 수요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뭐 시킬지 메뉴를 보았구요. CANTONESE BBQ라고 있는 저이름은 광동식 BBQ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중국에서도 저 요리는 즐겨먹지는 않았습니다. 오리는 역시 북경오리 아니겠습니까?! 한국의 청둥오리도 있지만, 전 북경오리가 더 맛있는거 같긴합니다.

 

대기 20분정도 뒤에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피창펀(9,000원)

라이스롤 안에 촉촉한 크리스피치킨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운건 제가 찾던 대륙을 품은듯한 창펀의 맛이 아닌거 아쉬웠지만, 그럭저럭 먹었답니다. 가격이 9,000원인걸 감안하면, 결코 저렴하지 않지만, 그래도 먹다보면 은근 배가 부릅니다.

 

새우부채교자 6,500원

중국식 만두와 딤섬에는 이 부추재료는 많은이들이 선호하는 식재료 입니다. 저는 보통 중국에 있을때, 계란부추만두를 자주 먹곤했었습니다. 중국에서 만두와 딤섬의 차이는, 바로 반죽피에 있습니다. 딤섬은 속이 다 비칠정도로 얇다는게 특징입니다.

 

가지딤섬 5,500원.

중국에서는 사실 못보았던 메뉴 입니다. 중국식의 가지요리는, 대륙사람들보다 한국사람들이 더 많이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대체로 한국식 가지요리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중국식 가지요리를 먹었다 하면, 가지세계에 눈을 뜨곤 하니까요.

 

마라딤섬 6,000원.

중국에서 못보았던 메뉴인데, 한국에 오면서 생긴 메뉴 같기도 합니다. 잠실팀호완에서 먹었을때 되게 맛있게 먹었던 메뉴인데, 딤딤섬의 마라딤섬은 팀호완 마라딤섬보다는 좀 아쉬웠습니다. 

 

돼지고기차슈덮밥 9,000원.

딤딤섬 파르나스몰에서 먹던것과는 사뭇 다른 맛입니다.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좋아하실분들은 분명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총평.

제가 생각하는 기준의 맛집에는 포함되기에는 조금 아쉽습니다. 제가 뭐라고, 감히 평가를 하겠냐마는,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약 40,000원에 가까운 지출을 하였는데, 그만한 맛을 느끼지 못한거 같아 조금 속상합니다.

 

 

 

잠실 < 데이트팁 > 팀호완 딤섬맛집 홍콩미슐랭

잠실 팀호완 홍콩미슐랭 1스타 예쁜데이트를 원하신다면. 뷰가 좋은 곳에 함께 앉고 싶으시다구요? 좀 색다른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구요? 그래서 예쁜데이트를 원하시는게 맞으신거네요? 그

seongseong.tistory.com

 

 

방이동 서두산딤섬 포장일지

오늘은 포장을 했습니다. 주차공간도 협소하기도 해서,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기로 합니다. 그리고 제목은 그렇지만, 이건 맛집소개보다는 저의일상이기 때문에, 좀 없어보이기는 할 수 도 있어

seongseong.tistory.com

 

 

건대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 생방송투데이 모닝와이드

건대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 맛집 타이틀을 그대에게 제가 아무 맛집이나 안올리는거 아시죠? 오늘 올리는 건대맛집 도삭면맛집 으로 말씀드리자면, 수요미식회 출연부터 생방송투데

seongse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