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바다장어무조림밀키트 맛남의광장 이마트밀키트

by SamJones 2021. 11. 11.

살다보니 어느새 은근 밀키트전문가가 되고 있는 성성 입니다. 제가 애정하는 이마트밀키트 중에 SBS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을 통해 대히트를 쳤던 바다장어무조림밀키트 라고 있습니다. 처음에 친구 소개로 먹었다가, 완전히 빠져버린 그런 애정하는 이마트밀키트 입니다.


밤8시 넘어서 가면 참고로 30~40% 할인해줍니다. 할인안해준 가격으로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18,000원. 14,000원 막 왔다갔다 하는데, 아무리 물가가 오르기는 했어도, 제 주머니 사정은 그대로이기에, 부담스러워서 사먹기가 그랬습니다만, 저는 10,000원 초반대에 겟했습니다. 후후.. 완전 기분좋아! 소스를 잘 만들었고, 조리도 아주 쉬운편에 속하고, 맛도 좋거든요.


바다장어무조림밀키트 조리방법

겁나 쉽습니다. 장어 물에 헹구고, 물 부은담에 끓이면 끝입니다. 1번부터 5번까지 자세한 설명 그러니까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서 나온 그대로 조리하고자 하면, 순서대로 잘지켜서 하시면 되는데, 저는 이제 몇번 해먹어봤다고, 그리고 저는 한번 산거로 최대4끼를 먹고자 해서 물을 기존보다 좀 더 넣었습니다. 그리고 무가 들어가서인지는 몰라도, 물을 끓이면 흡수하는 건지 금방 물도 줄어듭니다.

 

밀키트를 열어보면 딱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바다장어 같은 경우, 아무래도 신선함을 유지해야 해서, 유통기간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그래서 버리느니 이렇게 할인하는거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전 3일정도 남은 것들로 데려왔구요.

 

바다장어 헹군 다음에 싸그리 다 투하입니다. 물은 전 좀 많이 넣었어요. 쫄일 생각도 있었거든요. 후후 쫄지마세요. 쫄면도 아니시잖아요. 쫄병 스낵이 먹고 싶군요.

 

다 끓여서 두 그릇 푸고 남은 상태 입니다. 좀 깨끗해 보이진 않죠? 제가 요리전문 블로거 아니고 자취생 느낌의 그런 블로거이니 양해 말씀 부탁드립니다요!

 

참! 전 느타리버섯도 이마트에서 하루야채 990원에 사서 넣었습니다. 그냥 먹는게 오리지날이기는 한데, 느타리버섯 정도는 넣어줘도 맛에 큰 영향을 끼칠거 같지 않았거든요. 느타리버섯 몸에 좋으니 참고하시구요.

 

 

느타리버섯 효능 간단하게 좀 씁시다.

느타리버섯이 할인이어서 샀습니다. 저도 알고 싶어서 느타리버섯 효능 알아보았습니다. 식자재 많이 올랐다하던데, 생각보다 그렇게 안비쌌습니다. 한팩에 1,200원에 샀습니다. 느타리버섯 효

seongseong.tistory.com

 

바다장어 한입하시겠습니까? ㅎㅎㅎㅎㅎ 겨울이라 그런지 이마트에서 바다장어밀키트 재출시를 해줘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한창 먹다가 안나와서 이제 안팔려서 안나오는구나 했거든요. 용진이형님! 최고에요!

 

 

재테크 기본 < 신용카드 선택 > 신한 우리 국민굴비카드

재태크 기본 신용카드 선택 잘해야 합니다. 수많은 혜택을 최대한 누리고 싶다? 하시면 신용카드 선택 잘하셔야 합니다만, 이젠 사실상 늦었습니다. 역대 최고의 신용카드로 꼽히는 신한베스트M

seongseong.tistory.com

 

방콕데이트 = 닭가슴살볶음두부면 + 고추만두와 술

방콕데이트 = 닭가슴살볶음두부면 + 고추만두와술 해주고 싶었다. 오다 주웠다. 마! 니 내군지 아나! 비룡이다 요리왕 참고로 저는 요리를 배운적이 없습니다만, 팔을 걷으면 특급요리사의 '특이

seongseong.tistory.com

 

 

나의라면 + 여자친구의꼬막

제가 있잖아요. 정말 라면을 잘 끓입니다. 근데 제 여자친구는 저에게 라면을 못먹게 하죠ㅠㅠㅠㅠ 몸에 안좋으니까요ㅠㅠㅠㅠㅠ 근데 그거 아세요? 맛있는건 몸에 다 안좋다는거 ㅋㅋㅋㅋㅋㅋ

seongse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