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오징어치킨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흥한 깐부치킨

by SamJones 2021. 11. 10.

크으..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드라마가 이렇게 흥하고 있는데, 안먹어볼수 있습니까?! 남들 하는거 다해야 직성이 풀리는 저 성성이가 치킨을 잘 안먹지만, 너무너무 궁금한 나머지, 배민에서 주문하여 먹어본 깐부치킨입니다.

*참고사항 : 깐부치킨 이어도 오징어치킨 없는 곳도 있으니, 메뉴 확인하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그럼 자네랑 나랑 깐부 인거야, 깐부끼리는 니꺼내꺼가 없는거야.

기대반 설렘반으로 배민에서 할인받고 받은 오징어치킨 입니다. 오일남 할아버지 명대사로 대흥행을 거둔 깐부치킨. 사실 친구랑 먹었으면 장난도 하면서 먹었을텐데, 좀 아쉬웠습니다. 친구가 먹을라 치면, 제가 뺏어서 먹으면서 "깐부끼리는 니꺼내꺼가 없는거야"라고 장난치면서 했을텐데 말이죠.

 

 

야채와 뭐랑 이거저거 튀겨져있습니다. 아놔 냄새 진짜 환장합니다. 치킨은 맛보다 냄새인가 싶을 정도 입니다. 코를 찌르는 이 튀김냄새에 손이 당장커서 베어 물었습니다. 그맛은요?!

 

오징어치킨 안에 들어있는건, 옥수수, 오징어,약간의 초록색채소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야~ 너 진짜 맛이 좋구나야~ 하지만 호불호도 좀 갈릴 수 있겠습니다. 순수 오리지날 치킨파들은 뼈치킨을 선호하고, 순수 후라이드치킨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거든요. 근데 왜 난 맛있지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 줬는데 안찍어먹으면 안되지 않겠습니다. 열번찍어 안맛있는 치킨 없다고, 있는 소스는 다 찍어야 합니다. 정체는 모르지만, 먹어봅니다. 음~ 맛이 좋군요.

 

오징어게임 넷플 드라마 인기에 추가로 오일남 할아버지 명대사가 히트를 치면서 깐부치킨은 완전히 상한가를 달리고 있습니다. 깐부치킨 입장에서는 오일남 할아버지가 광고모델 한번 해주십사 엄청 바랬을거 같은데요, 그렇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깐부가 주는 회상에 젖을만한 단어 탓인지, 모두가 깐부치킨을 연상하고 열광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징어치킨 드셔보셨다고 하는데, 저도 거기 합류했습니다.


 

 

도매꾹 도매매 부수입 올리기

제가 하는 재테크 로다가 도매꾹 도매매 부수입 올리기가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짤짤하게 이거저거 많이 하지 않나요? 먼저 도매꾹 도매매가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 도매꾹 도매매

seongseong.tistory.com

 

 

챌린저스 생활습관 고치고 돈도 벌고

챌린저스 어플로 돈벌자 생활습관 고치는게 주된목적 입니다. 돈이 있는 곳에 마음이 있다고, 돈을걸고 미션을 수행하는 어플입니다. 정말 아주 작은 소액이기는 하지만, 미션을 모두 해내었을

seongseong.tistory.com

 

 

재테크 기본 < 신용카드 선택 > 신한 우리 국민굴비카드

재태크 기본 신용카드 선택 잘해야 합니다. 수많은 혜택을 최대한 누리고 싶다? 하시면 신용카드 선택 잘하셔야 합니다만, 이젠 사실상 늦었습니다. 역대 최고의 신용카드로 꼽히는 신한베스트M

seongse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