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영파여고맛집 서울진우동 짬뽕밥 무시하지마라!

by SamJones 2021. 11. 10.

이제 어엿한 성내동맛집으로 터줏대감인 서울진우동 입니다. 생긴지도 벌써 이제 꽤 오래되었네요. 시즌1에서 시즌2로 넘어가면서 과연 성공여부가 장담할 수 없었지만,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에게 장사 없는거 같습니다.


영파여고맛집 서울진우동

기존메뉴와 면이 바뀌었어도, 맛있는집


ADD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39번 107호
TEL 070-8779-3215
TIME 매일11:30 ~ 20:30 ㆍ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MENU 서울진우동 5,900원. 짬뽕밥8,500원. 제육덮밥 7,500원.
*주차가능

 

 


강동구청역앞에 자리 잡은 이곳은 영파여고에서 길한번 건너면 코닿을거리만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는 성내초등학교가 있구요.


홀에 사람이 없는 거처럼 보이지만, 점심시간이 약간 지났을때 입니다. 한타임이 지나갔으니, 조금 있으면 또다시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들것으로 보였는데, 실제로 그랬습니다.


주차장은 있지만, 바로옆 중국집도 있고, 건물내 사무실을 찾는 사람들도 이곳에 주차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은 아닙니다. 만일 건물내 주차공간이 부족하다면, 근처에 강동구청앞 공영주차장에 유료로 주차하시는 걸 저는 경험상 권유드리고 있습니다.

 

짬뽕밥

포스팅 하면서 침넘어가는데요,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우리가 알았던 그 짬뽕밥의 맛은 아니지만, 익숙한 한식의 짬뽕밥 맛이라고 정의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벌써 몇번이고 먹었네요. 들어있는 해산물의 양과 식감도 아주 좋습니다.


끝까지 먹으면 약간 양념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 있기도 합니다. 워낙에 양이 많기 때문에, 많이 드시는 분들은 좋아라 하실거구요. 저도 먹다보니 거의 한그릇을 비워버렸습니다. 보통은 남겨요! ㅋㅋㅋㅋㅋㅋㅋ

 

제육덮밥

음식 나오자마자 급하게 먹는다고 사진이 이건데요. 제육덮밥 역시 우리가 먹었던 그 제육덮밥의 맛은 아닙니다. 분명 먹어본, 한식의 제육덮밥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럼 우리가 그동안 먹은 제육덮밥은 대체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만 말씀드리면 맛이 좋습니다.


총평을 내리자면,

여기 서울진우동 사장님의 실력이 여전히 좋으십니다. 맛에 군더더기가 없다기보다는, 착한가격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맛도 좋구요. 맛만 좋나요? 양도 많습니다. 정말 따따봉 드리고 싶은 영파여고맛집 서울진우동 입니다.

 

강동구청점심 화진포막국수 연예인맛집 방송출연 2회

강동구청점심 화진포막국수 연예인맛집 방송출연 2회 강동구청 인근에는 생각보다 꽤 맛집들이 있습니다. 새로 생긴 곳들이 많기는 하지만, 그전부터 꽤 오랫동안 자리잡고 단골들을 만들고 지

seongseong.tistory.com

 

 

성내1동맛집 온고식당 맛보지 못했으나, 분명 먹어본 맛

성내1동맛집 온고식당 새로 생겼기 때문에 지금 바짝가야해요. 요다래 먹으러 가는길에 줄이 황망하게도 엄청 길게 늘어선걸 보았습니다. 당연히 미처 먹어보지 못하고, 다음으로 미루었는데,

seongseong.tistory.com

 

 

성내동 백종원골목식당 < 김여사네국수 >이동네 올타임레전드

성내동 백종원골목식당 < 김여사네국수 > 이동네 올타임레전드랬죠? 오~ 레전데리~ 굳이 회사와 거리가 되는 걸 알면서도, 찾아가야만 하는 그런 맛을 자랑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미 너무너무 유

seongseong.tistory.com

 

 

이사온 친구에게 알려주는 성내동맛집 파스타맛집 < 피콜로 >

성내동 파스타맛집< 피콜로 > 피콜로대마왕 아니란다 친구야 저보다 먼저 앞서 가정을 꾸리고 이제 새생명이 태어나 분주해질 아기아빠인 제친구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seongse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