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현대백화점 쿠키 선물 아이들이 좋아해요.

by SamJones 2021. 11. 29.

지인집에 가야 해서 무얼 사갈까 하다가 좀 그럴싸한 걸 사고 싶어서 현대백화점을 두리번 거렸습니다. 장난감을 살까하다가, 지인이 아이들한테 장난감을 자주 잘 사주어서, 장난감보다는 예쁜 먹을걸 사가는게 어떤가했었죠. 그러다가 천호 현대백화점 에서 그럴싸한걸 찾았습니다.

그래인스쿠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 현대백화점 지하1층

02-2225-8670

주차가능


제가 찾아갔을때에는 현대백화점 지하1층은 그래도 한산한 편이었는데요, 그래인스쿠키 같은 경우, 손님이 하나둘 있었습니다. 가격대가 아주 싼편은 아니지만, 지인 아이들이 좋아할거라는 생각을 하면 크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었어요.

 

제가 갔을때에는 수능대박을 기원하는 그래인스쿠키 선물세트들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구요. 형형색색의 예쁜쿠키들이 많아서 눈길을 많이 끌기도 했습니다. 전시된건 진열상품이고, 이대로 요청하시면 그대로 포장을 해주십니다.

 

양을 많이 하고 싶다 하시면 보너스배럴(중), 보너스배럴(소) 중에서 고르시면 되는데요, 이거보다는 전 좀 더 보기 좋다는 생각이 드는 하트모양으로 된 포장을 요청하였습니다. 다행히 하트모양의 포장용기가 있었고, 지인 아이들이 여자아이들이어서, 더 좋아할거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맛의 쿠키가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제 임의대로 요청하였다가, 나중에 무엇을 더 담아야 할지 모르겠어서, 어떤 쿠키를 넣는게 보기도 좋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의 쿠키를 추천해달라고 요청드렸는데요, 아이들 연령대와 성별을 물어보시곤, 이거저거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물론 결정은 저의 몫이었구요.

 

제가 티스토리를 해서 사진촬영을 하고 싶다고 하셨더니, 봉인전에 이렇게 사진을 찍게 해주셨어요. 곰돌이 쿠키부터 딸기타르트와 다양한 쿠키들을 넣게 되었구요. 아! 혹시 알레르기가 있냐고 하시길래, 없다고 했습니다. 요즈음은 계란 알레르기 있는 아이들도 있으니까요. 미리 세심하게 여쭤봐주셔서 그저 감사했습니다.

 

다행히 지인아이들이 좋아했고, 금액은 25,000원인가 했던거 같습니다. 쿠키는 개수가 아닌 중량으로 계산합니다. 보통 정해진 중량의 금액대로 담아주십니다. 중량이 모자라면, 중량에 맞춰서 몇개 더 넣어주시구요. 빈손으로 가지 않고, 뭐라도 손에 들고 가니, 저도 마음이 조금 편했습니다. 이런 집이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오래오래 있어서, 종종 선물 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