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새우아스파라거스딤섬 송화산시도삭면 포장

by SamJones 2021. 11. 27.

갈때마다 품절이었던 새우아스파라거스딤섬 드디어 먹어봅니다. 여느날과 똑같았던 평일 점심시간. 함께 밥을 먹는 지인이 제가 맛있다고 극찬한 송화산시도삭면에 포장을 하러 다녀오겠다고 합니다. 무려 건대까지 말이죠..!!



전 맛이 없으면 결코 맛집이란 타이틀을 보이지 않습니다.

 

건대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 생방송투데이 모닝와이드

건대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 맛집 타이틀을 그대에게 제가 아무 맛집이나 안올리는거 아시죠? 오늘 올리는 건대맛집 도삭면맛집 으로 말씀드리자면, 수요미식회 출연부터 생방송투데

seongseong.tistory.com


지난번에 먹지 못했으나, 드디어 먹어보는 새우아스파라거스딤섬, 생긴게 참 예사로지 않은 딤섬의 참자태 아닙니까? 이런 딤섬 어디서 보셨습니까!


가지튀김은 거의 항상 만장일치로 대륙의 음식 중 한국사람들이 사랑하는 음식입니다. 참고로 1호점과 2호점의 가지튀김은 맛의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중화음식의 맛을 음미하는 사람으로, 저는 1호점의 가지튀김이 더 맛있다고 생각하긴합니다. 지인도 마침 1호점 가지튀김을 포장해왔구요!!


도삭면에 이번에는 고수가 함께 들어있네요. 저는 대륙의 음식은 고수가 빠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기에 좋아했지만, 함께 먹기 때문에 빼고 먹기로 합니다. *따로달라고 하면 해주시는듯 합니다


어라, 부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삭면은 사실 식감이 좋은 편입니다. 향신료의 맛보다는 식감을 좋아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점심은 멀리 건대에서 포장,픽업해온 송화산시도삭면으로 잘먹었습니다. 벼르고 벼렀던 새우아스파라거스딤섬도 먹어보았구요. 맛은 크게 차이가 어떻게 나는지는 잘모르겠는데, 이집 딤섬 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