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성내동맛집 언양닭칼국수(aka 반상회 사장님)

by SamJones 2021. 11. 12.

He is back. 샤이니는 아니지만, He is back!


반상회 사장님이 돌아왔다.

성내동맛집 타이틀전 승리자. He is back, Finally.


여러분! 반상회 사장님이 돌아왔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언양닭칼국수 라는 간판으로 돌아왔어요! 맛이요? 이분 실력 몰르나요? 왜 모르는 척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상회가 없어졌을 당시, 어찌나 서운하던지. 인근에 오륜교회 & 창대교회가 있습니다. 성도여러분들, 주일 점심에 성내동맛집 찾아 헤매셨던 분들, 안가보셨으면 여기 반상회 사장님이 하시는 곳이니, 가보시면 맛있는 점심식사 되실겁니다. 이젠 반상회가 아닌 오륜교회맛집 언양닭칼국수 입니다.


ADD 서울 강동구 성내3동 430-31
TEL 0507-1447-3136
TIME 매일 11:00 ~ 20:00
MENU 닭칼국수 8,000원. 칼국수 6,500원. 닭곰탕 8,000원
*주차불가

 

 


반상회 사장님이 하면 다르다!

오륜교회맛집 언양닭칼국수 추울때 특히 더 맛있어요.

 


성내동맛집 무수히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한결같이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반상회 왜 없어졌어요?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걸 왜 나한테 물어보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반상회 사장님이랑 이제 친해져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반상회 사장님은 언양닭칼국수 라는 신메뉴를 들고 다시 성내동으로 돌아왔습니다.



확실히 홀크기는 반상회 때보다 더 넓어졌고, 닭칼국수 메뉴특성상 회전도 빠르고, 조리도 미리 준비한 육수가 있으니, 확실히 오너 입장에서 손이 덜갑니다. 그래요. 반상회 사장님 메뉴개발하고, 장사한다고 고생했는데, 이제 돈 벌때 됐어요. 돈 버셔야해요.

 

김치도 2가지

기호에 따라 매운김치와 덜매운김치 2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료도 좋은 재료를 쓰셨는지, 고추가루와 양념에서 벌써 좋은기운이 팍팍 느껴집니다. 태양초 그런 좋은 걸 쓴거라고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닭반마리가 통째로  

롯데마트 통큰치킨보다 통이 커!

육수를 내는데, 닭이 큰역할도 하지만, 여기 언양닭칼국수 닭은 발골이 또 왜이렇게 쉬운건가요? 참 잘 우리고 잘 삶은거 같습니다. 저는 어디가도 닭을 참 못발라먹어서, 돈아깝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여기 발골이 참 쉽습니다. 뭐 그냥 수욱 빠지네요. 아니, 반상회 사장님 이양반 참 통이커!


닭껍데기는 이상하게 튀긴건 맛있는데, 이렇게 국물요리가 되면 맛이 없었는데, 이마저 맛있다니.. 반상회 사장님 당신이란 사람은 참.. 도덕책..

 

  균일하게 뽑은 면 주제에..  

면은 기계로 뽑은 면인냥 일정합니다. 그런데 기계로 뽑은 면주제에 이렇게 쫄깃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송화산시도삭면의 비밀을 알고 있는 건 아닌가 싶은데, 아니나다를까? 벽면 한쪽에 숙성면이라고 써있습니다. 당신은 정말 도덕책..


만두는 워낙에 닭칼국수 맛이 좋다보니, 쫄깃하고 좋았지만, 오히려 비교가 되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반상회 사장님이 성내동맛집 타이틀전 승리를 거머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환영합니다.


요즈음 밥먹으러 갈곳이 드문드문 없었는데, 중장년 어른들한테 권리금 받고 가게 넘기고 다른 곳으로 가는 젊은 사장님이 아니고, 이곳에서 꾸준히 장사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안드셔본 분들을 위해 충고하나 하죠.

  여기 오지 마세요.  

나 줄서기 싫으니까

오륜교회맛집 으로 주일점심에 전 자주 가고 있습니다.

 

성내동한식부페 보리향뷔페 미친퀄리티 6,000원

성내동한식부페 미친퀄리티 6,000원 말그래도 바로해야죠. 말그대로 진짜 미친퀄리티입니다. 둔촌주공 재건축을 하면서 맞은 편 성내동에는 함바집이 엄청나게 생겼습니다. 함바집이라는 단어

seongseong.tistory.com

 

강동역맛집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강동역맛집 연안식당 역시 역 앞에는 맛집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강동역은 방화행으로는 천호역을 바로 옆에 끼고 있고, 뒤로는 하남행과 상일동행을 나누는 교차지점이기도 합니다. 주거지와

seongseong.tistory.com

 

건대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 생방송투데이 모닝와이드

건대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수요미식회 맛집 타이틀을 그대에게 제가 아무 맛집이나 안올리는거 아시죠? 오늘 올리는 건대맛집 도삭면맛집 으로 말씀드리자면, 수요미식회 출연부터 생방송투데

seongseong.tistory.com

 

길동맛집 생활의달인 10대달인  순대국맛집 고급아바이순대 길동노포

길동맛집 고급아바이순대 생활의달인 10대달인 2019 바야흐로 계절은 몸보신이 필요한 환절기의 계절입니다. 오전과 오후의 일교차가 무척 큰지라, 우리는 보양식을 먹어야 합니다. 제가 생각하

seongseong.tistory.com

 

종로맛집 형제육회 육회낙지탕탕이 NO.1 광장시장

종로맛집 형제육회 육회낙지탕탕이 NO.1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종로 광장시장 하면, 유명한 육회낙지탕탕이맛집들이 참 많습니다. 광장시장 쪽에 몰려있기도 하고, 어느때에는 광장시장쪽

seongseong.tistory.com

 

익선동데이트 = 해피치즈스마일 + 미담헌 + 익선동구경

익선동데이트 = 해피치즈스마일 미담헌 익선동구경 핫플핫핫뜨거운 익선동구경 가보았습니다. 바야흐로 서울의 데이트핫플레이스 라면, 꼽히는 지역이 몇군데 있습니다. 성수동, 익선동, 홍대,

seongseong.tistory.com

 

댓글